오리진 서버 이용자는 아프사란타 미션에 참여해 군단 활동 증표를 받고 고대의 연마석/정화제 선택 상자, A등급 미니움 꾸러미 등의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일일임무를 완료한 이용자는 '불소의 네잎클로버'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던전 보스 처치에 성공한 경우에도 확률적으로 획득 가능하다. 이용자는 5월 7일까지 '어린이날 선물 상자', '천년 구미호 처치' 등 이벤트 시련 던전 콘텐츠를 즐기고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글루디오와 그레시아 서버에서는 특수 던전 '과거의 말하는 섬'의 '마력의 조각' 드롭량이 증가하며, '마력의 기운' 특별 제작식에 신규 아이템도 추가된다.
엔씨소프트는 성남시 한마음복지관에 고사양 게임기기와 컨트롤러를 기부했다고 30일 밝혔다. 엔씨는 개발자용으로 보유하고 있던 Xbox, PlayStation, VR 장비 등 게임기기 66대와 컨트롤러 144개를 성남시 한마음복지관에 기증했다. 해당 장비는 지역 장애인 가정, 발달 장애인 대상 프로그램, 성남시 내 지역아동센터 등에 배부할 예정이다. 김현주 엔씨소프트 ESG 경영실장은 "성남시 한마음복지관과 함께 지역 내 발달 장애인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게임의 사회문화적 활용 가능성을 높이는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디지털 문화 혁신을 위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의 방치형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저니 오브 모나크(Journey of Monarch)'가 신규 신화 영웅 '헬바인'을 추가했다고 23일 밝혔다. 봉제인형 알리사는 시험의 탑 클리어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며, 마법인형 도감에 등록해 다이아와 피해저항 수치 상승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저니 오브 모나크는 '시련의 탑'의 최고 단계를 기존 100층에서 125층까지 확장했다. 이용자는 시련의 탑 125층을 정복하고 영웅 스킨 '봄의 전령 에이프릴' 교환 티켓을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의 방치형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저니 오브 모나크(Journey of Monarch)'가 신규 서버 '하이네'를 추가하고 부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엔씨(NC)는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네 서버 이용자는 접속 시 '신규 서버 전용 28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영웅 경험치 ▲아데나 ▲전설 등급 영웅 확정 소환권 등 보상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저니 오브 모나크를 플레이하고 리니지M, 리니지2M, 리니지W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