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 김천수)은 원익큐엔씨(대표이사 백홍주)가 산불 피해 지역 복구를 위해 2600만원을 기부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9일 경북 구미 원익큐엔씨 본사에서 진행된 후원금 전달식에는 전호철 굿피플 마케팅본부장, 염태욱 굿피플 대구경북지부 팀장, 유영각 원익큐엔씨 팀장, 정수원 원익큐엔씨 근로자대표 등이 참석했다. 유영각 원익큐엔씨 팀장은 "경북 지역에 발생한 대형 산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고자 임직원 모두가 마음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김천수 굿피플 회장은 "영남권 산불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분들에게 구미를 대표하는 향토 기업인 원익큐엔씨와 함께 특별한 도움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면서 "굿피플은 하루빨리 경북 지역이 산불로 입은 피해를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생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이용자들은 게임 내 우편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우편 발송 시점 기준 15일 이내 접속 기록이 있는 60레벨 이상 캐릭터를 보유한 이용자들은 모두 받는다. 리니지M은 생방송 외에도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같은 기간 60레벨 이상의 이용자는 이벤트 일일 퀘스트 '아덴 용사의 전투 훈련'에 참여할 수 있다.
오리진 서버 이용자는 아프사란타 미션에 참여해 군단 활동 증표를 받고 고대의 연마석/정화제 선택 상자, A등급 미니움 꾸러미 등의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일일임무를 완료한 이용자는 '불소의 네잎클로버'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던전 보스 처치에 성공한 경우에도 확률적으로 획득 가능하다. 이용자는 5월 7일까지 '어린이날 선물 상자', '천년 구미호 처치' 등 이벤트 시련 던전 콘텐츠를 즐기고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글루디오와 그레시아 서버에서는 특수 던전 '과거의 말하는 섬'의 '마력의 조각' 드롭량이 증가하며, '마력의 기운' 특별 제작식에 신규 아이템도 추가된다.
엔씨소프트는 성남시 한마음복지관에 고사양 게임기기와 컨트롤러를 기부했다고 30일 밝혔다. 엔씨는 개발자용으로 보유하고 있던 Xbox, PlayStation, VR 장비 등 게임기기 66대와 컨트롤러 144개를 성남시 한마음복지관에 기증했다. 해당 장비는 지역 장애인 가정, 발달 장애인 대상 프로그램, 성남시 내 지역아동센터 등에 배부할 예정이다. 김현주 엔씨소프트 ESG 경영실장은 "성남시 한마음복지관과 함께 지역 내 발달 장애인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게임의 사회문화적 활용 가능성을 높이는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디지털 문화 혁신을 위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의 방치형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저니 오브 모나크(Journey of Monarch)'가 신규 신화 영웅 '헬바인'을 추가했다고 23일 밝혔다. 봉제인형 알리사는 시험의 탑 클리어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며, 마법인형 도감에 등록해 다이아와 피해저항 수치 상승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저니 오브 모나크는 '시련의 탑'의 최고 단계를 기존 100층에서 125층까지 확장했다. 이용자는 시련의 탑 125층을 정복하고 영웅 스킨 '봄의 전령 에이프릴' 교환 티켓을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의 방치형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저니 오브 모나크(Journey of Monarch)'가 신규 서버 '하이네'를 추가하고 부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엔씨(NC)는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네 서버 이용자는 접속 시 '신규 서버 전용 28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영웅 경험치 ▲아데나 ▲전설 등급 영웅 확정 소환권 등 보상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저니 오브 모나크를 플레이하고 리니지M, 리니지2M, 리니지W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Copyright © 2025-2026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2026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