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아페는 고객으로부터 꾸준히 사랑받는 겨울 아이템을 엄선하고, 온•오프라인 통합으로 선보이는 브랜드 대표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베이직 푸퍼 △파스텔 푸퍼 △베이직 패쪼 △울블렌드 벨티드 발마칸 코트 △신세틱레더 퍼배색 무스탕 점퍼 등 스파오 스테디셀러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매 시즌 브랜드 대표 겨울 아우터로 흥행을 이끌며, 스파오 전체 푸퍼 상품군 누적 330만 장 판매를 견인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베이직 푸퍼와 파스텔 푸퍼는 매 시즌 많은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 대표 헤비 아우터"라고 말하며, "푸퍼 상품뿐만 아니라 코트, 무스탕 등 다채로운 겨울 아이템을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스아페' 캠페인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러닝 열풍 트렌드에 발맞춰 뉴발란스 러닝 용품 대여 서비스가 포함된 '런 투게더(Run Together)'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사전 이벤트 '2025 켄싱턴 런앤펀(Run&Fun)'을 11월 5일(수) 성료했다고 6일 밝혔다. 뉴발란스 러닝 용품 대여 서비스는 패키지 이용 시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여의도 러닝 관심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대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2시간 기준 아이템별 2~3천 원대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관계자는 "호텔의 지리적 강점을 살려 고객이 여의도 도심 러닝을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뉴발란스 러닝 용품 대여 서비스가 포함된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도심뿐 아니라 설악산과 동해바다 등 천혜의 자연과 인접한 강원권 켄싱턴호텔앤리조트까지 관련 상품을 순차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브랜드 앰버서더 김연아와 함께한 2025 F/W 시즌 '액티브 다운(Active Down)' 캠페인 영상과 화보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겨울의 퀸, 김연아의 은밀한 겨울 비밀을 공개한다'는 콘셉트 아래, 추운 계절 속에서도 든든하고 따뜻한 겨울 메이트로 함께할 뉴발란스의 스테디셀러 '액티브 다운'을 선보인다. 화보 속 김연아는 새하얀 설원과 차가운 공기 속에서 우아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무드를 담아내며, 뉴발란스 특유의 스포티함에 세련된 감성을 더해 액티브 다운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뉴발란스와 김연아가 함께 선보인 '액티브 다운'은 매 시즌 업그레이드되는 브랜드의 대표 스테디셀러"라며 "다가오는 겨울, 연아의 캠페인을 통해 액티브 다운만의 포근한 감성을 느끼고 많은 분들에게 든든한 겨울 메이트로서의 액티브 다운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랜드파크의 해외 호텔&리조트 법인 마이크로네시아 리조트(이하 MRI)가 운영하는 PIC 사이판이 겨울방학을 앞두고 영어 학습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키즈 잉글리시 아카데미' 패키지를 26년 3월 31일(화)까지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주요 패키지 구성은 ▲디럭스 플러스 객실, ▲올인클루시브 식사(아카데미 골드패스), ▲키즈 잉글리시 아카데미, ▲MRI가 운영하는 호텔과 리조트 3곳에서 1일 3식(조•중•석식)과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있는 '사이판 플렉스',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등으로 이뤄졌다. 수업 시간 이후에는 리조트 내에서 사이판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 엔터테인먼트 쇼, 키즈클럽 등을 포함한 다양한 액티비티를 추가 비용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패키지에 포함된 '사이판 플렉스' 혜택으로 PIC 사이판뿐 아니라 MRI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사이판과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에서도 하루 3끼 식사와 액티비티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강원도 고성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가 오픈 6주년을 기념해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아이러브밸리(I Love Valley)' 패키지를 오는 11월 30일(일)까지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스위스의 청정 자연을 모티브로 설계된 '힐링 포레스트 인 리틀 스위스' 콘셉트의 단독형 럭셔리 리조트로 설악산과 울산바위 비경을 감상할 수 있다. 이외에도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청정 자연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총지배인은 "6년간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아이러브밸리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힐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아티스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공식 캐릭터 '뿔바투(PPULBATU)'와 협업한 컬렉션을 24일 출시한다. 스파오는 K-POP 팬덤 및 MZ세대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뿔바투와 협업을 통해 감성적이면서도 실용적인 겨울 컬렉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스파오 강남2호점에서는 뿔바투 캐릭터를 활용한 포토존을 선보인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스파오는 글로벌 인기를 구가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공식 캐릭터와 함께 겨울 협업 컬렉션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고 말하며, "이번 협업을 통해 K팝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랜드복지재단은 10월 21일 서울 강서구 이랜드글로벌R&D센터에서 'SOS위고봉사단' 3기 발대식을 열고, 전국 각지에서 활동 중인 100여 명의 봉사단원들과 함께 복지 사각지대 지원을 위한 새 출발을 알렸다고 22일 밝혔다. 특히 지난해에만 1,200여 위기가정에 긴급복지 지원을, 300여 가정에 24시간 내 긴급물품을 전달하며 현장 대응력을 입증했다. 사회복지 실천가, 목회자, 지역 활동가 등 다양한 배경의 시민들로 구성된 봉사단은 제도권의 틈새를 메우는 '현장형 복지 네트워크'의 핵심 주체다. 이랜드복지재단은 이번 3기 발대식을 계기로 전국 단위 봉사단 운영 체계를 더욱 강화하고, 지역 중심의 긴급복지 생태계 구축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로엠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도시를 배경으로 한 자유로운 일상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로엠의 시그니처 아이템들로 완성한 출근룩부터 퇴근 후 데일리룩까지 직장인의 하루를 함께하는 실용적이면서도 세련된 겨울 스타일을 담았다. 캠페인의 메인 아이템인 '벨티드 맥 코트'는 로엠의 시그니처 핸드메이드 울 코트다. 이랜드 로엠 관계자는 "로엠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도시에서의 자유로운 일상 스타일링을 제안한다"고 말하며, "출퇴근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편안하면서 세련되게 착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겨울 컬렉션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파워위크는 10월 17일부터 10월 23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티저 캠페인과 10월 24일부터 11월 11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본 캠페인으로 운영된다. 티저 기간 동안 스파오닷컴 방문 시 즉시 적용 가능한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본 캠페인 기간부터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까지 확대된 혜택과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파워위크 캠페인 기간 동안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상반기 온라인에서만 선보였던 파워위크 캠페인을 온•오프라인 통합으로 확대해 준비했다"고 말하며, "편안함의 가치를 주는 25FW 상품에 풍성한 혜택이 더해진 이번 캠페인이 고물가 속 국민들에게 위안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데미지•스터드•체인 장식의 스트릿 감성에 레이스•시스루 특유의 페미닌 감성을 더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으며, 거친 듯 부드러운 이중적인 매력의 Y2K 스타일을 제안한다. 미쏘는 인디고•블랙 등 강한 색상과 소프트 핑크•아이보리•베이지 계열의 색상을 조화롭게 매치해 대비의 미학을 표현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경쾌한 크롭 기장과 밴딩 디테일에 버튼 포인트로 캐주얼 감성을 표현한 '크롭 블루종' △체크 패턴 겉감에 솔리드 패턴 배색으로 대비를 준 '체크 후드 점퍼' △주머니 참 장식으로 특별함을 더한 '스트라이프 후드 집업' △어깨 라인부터 밑단까지 내려오는 버튼 장식이 특징인 '스터드 후드 집업' 등으로 구성됐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미쏘는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국내 대표 여성 SPA 브랜드"라고 말하며, "이번 캠페인 및 컬렉션을 통해 강렬함과 부드러움이 조화를 이루는 새로운 Y2K 감성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2025-2026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2026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