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파워위크는 10월 17일부터 10월 23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티저 캠페인과 10월 24일부터 11월 11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본 캠페인으로 운영된다. 티저 기간 동안 스파오닷컴 방문 시 즉시 적용 가능한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본 캠페인 기간부터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까지 확대된 혜택과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파워위크 캠페인 기간 동안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상반기 온라인에서만 선보였던 파워위크 캠페인을 온•오프라인 통합으로 확대해 준비했다"고 말하며, "편안함의 가치를 주는 25FW 상품에 풍성한 혜택이 더해진 이번 캠페인이 고물가 속 국민들에게 위안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데미지•스터드•체인 장식의 스트릿 감성에 레이스•시스루 특유의 페미닌 감성을 더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으며, 거친 듯 부드러운 이중적인 매력의 Y2K 스타일을 제안한다. 미쏘는 인디고•블랙 등 강한 색상과 소프트 핑크•아이보리•베이지 계열의 색상을 조화롭게 매치해 대비의 미학을 표현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경쾌한 크롭 기장과 밴딩 디테일에 버튼 포인트로 캐주얼 감성을 표현한 '크롭 블루종' △체크 패턴 겉감에 솔리드 패턴 배색으로 대비를 준 '체크 후드 점퍼' △주머니 참 장식으로 특별함을 더한 '스트라이프 후드 집업' △어깨 라인부터 밑단까지 내려오는 버튼 장식이 특징인 '스터드 후드 집업' 등으로 구성됐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미쏘는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국내 대표 여성 SPA 브랜드"라고 말하며, "이번 캠페인 및 컬렉션을 통해 강렬함과 부드러움이 조화를 이루는 새로운 Y2K 감성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마트 부문 브랜드 킴스클럽이 '가시제로 생선 시리즈'의 6종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 8월부터 이달까지 새롭게 추가된 품목은 ▲미국산 장문볼락(열기) ▲미국산 임연수 ▲국산 고등어 3종이다. 국산 고등어는 기름기가 적당히 올라 구이용으로 가장 대중적이며, 밥상에 빠지지 않는 국민 생선으로 손꼽힌다. 이랜드리테일 킴스클럽 관계자는 "고객들이 생선 섭취 시 가장 불편해하는 '가시' 문제를 해결한 데 이어 가격 경쟁력까지 더했다"며 "특히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생선 시리즈가 밥상 메뉴 고민을 덜어드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2025 런 유어 웨이 서울 대회(2025 Run Your Way SEOUL)'를 지난 28일 서울 여의도공원 문화의 마당에서 성황리에 마쳤다고 29일 밝혔다. 모집은 뉴발란스 직영점(강남, 홍대, 명동, 북촌점) 등 12개 매장을 통해 '레벨v5 패키지' 현장 판매로 진행되었으며, 준비된 3천 개 패키지가 판매 당일 완판됐다. 또한 현장에서는 협찬 브랜드 이벤트 존, 기록 포토월, 메달 각인 서비스와 함께 뉴발란스 러닝화 '프래시폼 1080v14'와 '퓨어셀 레벨v5'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부스도 운영됐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대한민국 곳곳에서 러닝 열풍이 이어지는 가운데, 이번 2025 RYW SEOUL 10K RACE는 '러너가 주인공'이라는 생각으로 준비한 대회였다"며, "앞으로도 러너들과 소통하며 트렌디한 러닝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셔링 제품의 경우 한 끗 차이의 페미닌한 디테일을 더해, 스타일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도 선택지를 넓혔다. 신디는 기존에도 다양한 소로나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랜드리테일 신디 관계자는 "특정 시즌에만 한정되는 아이템이 아니라, 사계절 내내 운동과 일상 모든 TPO(Time, Place, Occasion)를 아우르는 라인업으로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기능성을 갖춘 제품으로 데일리 애슬레저룩을 제안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소로나를 활용한 신디의 윈디업 라인은 전국 매장과 온라인 입점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일상 공간을 모티브로 기획돼,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자신을 표현하고 204L의 탄생 히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지난 8월 첫 출시 직후 빠르게 품절되며 화제를 모은 204L은 1970년대 러닝화의 세련된 디자인과 2000년대 러닝화의 애슬레틱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모델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204L을 비롯한 뉴발란스 제품을 2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개인 각인을 새길 수 있는 목공 연필 증정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204L은 뉴발란스의 아카이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모델로, 고객들에게 클래식과 트렌드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며,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직접 204L을 경험하고, 뉴발란스만의 클래식 헤리티지를 공유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초경량 소재와 프리미엄 유러피안 구스를 적용한 신제품 '플라잉77 구스다운(FLYING77 GOOSE DOWN)'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제품명 '77'은 초경량 7데니어(7D) 원사와 다운프루프 기능을 보완한 7CELL 코팅 적용 원단을 사용하여 경량성과 내구성을 겸비한 다운이라는 가치를 담고 있다. 또한 표면 발수 가공으로 눈과 비에 강하며, 실리콘 코팅 다운백을 적용해 충전재 삼출을 최소화했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플라잉77 구스다운은 초경량 원단과 프리미엄 충전재를 적용해 가볍지만 안정적인 보온성을 제공한다"며, "다가오는 겨울, 일상과 아웃도어 활동 모두에서 활용할 수 있는 고기능 다운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EBLIN)이 실루엣 시리즈를 공개하고, 가을을 맞이해 신규 컬러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에블린은 최근 계절감과 함께 분위기를 바꾸려는 소비자 수요가 늘고, 심리스 언더웨어 시장에서도 컬러 코디가 다양화되는 것을 파악해 실루엣 시리즈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실루엣 시리즈 신규 컬러 출시를 기념해 에블린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9월 14일까지 '신상 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랜드 에블린 관계자는 "가을은 새로운 컬러와 무드로 이너웨어를 바꾸려는 수요가 높아지는 시즌"이라고 말하며, "기능성에 심미성을 더한 실루엣 시리즈를 통해 가을 언더웨어 룩을 완성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랜드몰(ELANDMALL)이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애니바디(ANYBODY)와 함께 파자마 큐레이션 기획전을 9월 8일부터 9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랜드몰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 파자마를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패밀리룩 또는 커플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공용 면모달 9부 파자마 세트 △공용 스트라이프 면 파자마 세트 2종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라운지 활동 시 용이하고, 패밀리룩 또는 커플룩으로 입기 좋은 파자마를 엄선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하며, "허리 스트링, 배색 등 세심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파자마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2025년 가을 데님 컬렉션 '블루 레거시'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후아유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자유와 청춘을 그린 후아유의 데님 컬렉션 화보 룩북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데님 오버롤 △데님 셔츠 △데님 블라우스 △데님 자켓 △데님 팬츠 △데님 티셔츠 등 다양한 데님 상품뿐만 아니라 함께 레이어드하기 좋은 △헨리넥 티셔츠 △린넨 셔츠 △후드 티셔츠 △버뮤다 카고 팬츠까지 폭넓게 구성됐다. 이랜드 후아유 관계자는 "짙은 인디고 색감과 견고한 소재로 아메리칸 및 웨스턴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데님 컬렉션을 준비했다"고 말하며, "다양한 실루엣의 데님 팬츠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컬렉션으로 스타일리시한 레이어드 룩을 완성해보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