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야구 게임 명가 컴투스의 인기 타이틀 3종인 '컴투스프로야구2025'(이하 컴프야2024), '컴투스프로야구V25'(이하 컴프야V25),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5'(이하 컴프매 LIVE 2025)에서 황금 연휴 기간을 포함한 5월 한 달 동안 진행된다. 우선 대한민국 레전드 모바일 야구 게임 '컴프야2025'에서 '가정의 달 황금 연휴 컴프야와 함께!' 테마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친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도 어릴 적 야구와 관련된 추억을 댓글로 적어 보는 '나도 한땐 야린이였다!' 이벤트, 어버이날 야구 팬심을 측정해 보는 '야구 경기 직관 티켓 vs 가수 콘서트 티켓' 밸런스 게임 등 가정의 달을 주제로 한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준비했다. 출시 12년 차 '컴프매 LIVE 2025'는 현재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한 무료 패키지 3종과 10개 구단 대표 라이징 선수 중 1명을 확정 획득할 수 있는 '라이징 선수 특급 성장 지원 이벤트' 등 KBO 리그 팬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컴투스가 자사의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 신규 성장 시스템 '별자리'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도입된 '별자리' 시스템은 최종 강화 단계에 도달한 소환수의 능력치를 추가로 향상시키는 기능이다. 전설 등급 별자리를 해방한 5성 소환수 수에 따라 빛과 어둠의 초월 및 전설 소환서, 극대화의 구슬 등이 보상으로 제공되며, 5월 28일까지 7일간 게임에 접속하면 별자리 해방에 필요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별자리 해방 횟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과 함께, 태생 5성 소환수의 별자리를 마법 등급 이상으로 해방할 경우 5성 선택권과 빛과 어둠의 소환서 등 특별 보상이 지급된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의 자회사 컴투스플랫폼(대표 최석원)은 웹3 마켓플레이스, 'X-PLANET'이 주관하여 7월 12일과 13일 이틀간, '지구방위대 후뢰시맨' 앙코르 팬 미팅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팬 미팅에는 다섯명의 후뢰시맨 배우들이 완전체로 내한한다. 이번 행사를 기념하는 '지구방위대 후뢰시맨 앙코르 팬 미팅 공식 홈페이지'도 오픈해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컴투스플랫폼 이은표 팀장은 "이번 팬 미팅은 X-PLANET의 '추억소환 프로젝트'의 세번째 행사로 많은 한국 팬들의 앙코르 요청에 힘입어 추진했다"면서, "많은 팬들이 보고 싶어하는 나카무라 요코 배우를 모시기 위해 힘을 쏟은 결과, 5명의 주연 배우가 모두 참여하는 팬 미팅을 열게 된 만큼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어 드리겠다"고 말했다.
컴투스가 자사 신작 키우기 게임 '서머너즈 워: 러쉬'의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게임 콘텐츠를 소개하는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실제 게임 플레이 장면과 함께 게임에 등장하는 소환수의 모습을 소개한다. 필드 스테이지와 새로운 전략적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타워 디펜스, 최대 25개의 소환수로 즐기는 PvP 및 PvE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소개됐다. 컴투스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서머너즈 워: 러쉬는 전 세계 2억 3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서머너즈 워' 지식재산권(IP) 기반의 고퀄리티 방치형 RPG이다.
유저들과 함께 쌓아온 기록들로 꾸며진 이번 인포그래픽에는 10년 동안 생성된 카드 수, 클럽 수, 진검승부를 펼친 실시간 대전 수 등 의미 깊은 숫자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인포그래픽에 따르면 출시 이후 지금까지 생성된 선수 카드가 약 84억 장에 이른다. 특히 이번 인포그래픽에서 공개한 레전드 선수 순위도 재미있는 요소다. 그 뒤를 이어 현대 유니콘스 대표 선수이자 선발투수로 20승 고지를 기록한 레전드 정민태가 유저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레전드 선수로 나타났다.
모바일 야구 게임 '컴프야2025'는 지난 2015년 4월 16일 3D 버전 출시 이후 올해 10번째 생일을 맞이했다. 출시 10주년을 맞아 펼쳐지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우선 원하는 구단의 에픽 선수 카드를 얻을 수 있는 꾸러미를 선물한다. 이용자들은 첫 번째 꾸러미에서는 '구단선택 에픽 선수팩'과 '한계 돌파권' 등을 얻을 수 있고, 두 번째 꾸러미에서는 스카우트 시 레전드 선수가 등장하는 '레전드 스카우트권'을 얻을 수 있다. 이용자들이 오는 10월 31일까지 기간 내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면 글자 한 줄을 완성할 때마다 신규 '에픽 선수팩'을 받게 되며, 모든 미션을 달성하면 최대 '등급 상승권'과 '고급 고유능력 변경권'을 받을 수 있다.
컴투스(대표 남재관)가 대한민국 레전드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5'(이하 컴프야2025)의 출시 10주년을 맞이해 야구 게임 팬들과 함께 응원을 펼치는 '뷰잉 파티'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4월 13일 용산 아이파크몰 CGV에서 열린 '뷰잉 파티'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컴프야2025' 유저 300여 명이 참석했으며, 10년 동안 '컴프야2025'가 받아온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2015년 출시 때부터 지금까지 '컴프야2025'를 이끌어온 이상승 PD와 정일영 사업실장이 직접 나서 유저들과 만남을 가졌고, 유저와 컴투스 관계자들이 함께 '키움 히어로즈-한화 이글스전과 삼성라이온즈-kt 위즈전의 생중계를 관람하며 열띤 응원을 펼쳤다. 한편, '컴프야2025'는 KBO 리그 공식 라이선스를 바탕으로 한 컴투스의 대표 야구 게임 타이틀이다
이번 19주년을 기념해 '아이모'에서 5월 15일까지 '쿠이의 19번째 생일파티'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몬스터를 사냥하면 얻을 수 있는 '쿠이의 마음'을 우디워디 마을 NPC쿠피드에게 전달하면 '19주년 쿠이의 마음 코스튬' 6종과 함께 이벤트 도감에 등록할 수 있는 기념 토큰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천사쿠이, 19주년 기념 가방, 초심자의 보석 상자 등이 지급되는 출석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4월 23일까지 매일 3회, 1시간씩 더 많은 경험치와 공격력을 획득할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도 열린다. 이번 19주년 기념 이벤트 및 업데이트와 관련해 더욱 자세한 정보는 '아이모' 공식 하이브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컴투스는 제1회 글로벌 게임개발 공모전 '컴:온 2024'의 최종 수상작을 발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게임문화재단과 함께 유망 게임 인재 발굴 및 지원을 위해 개최됐으며, 모바일 또는 PC 기반 창작 게임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 작품은 오토 체스 기반의 자동 전투 시스템에 탐험 요소를 접목한 전략 로그라이크 게임으로, 게임 기획, 성장 요소, 플레이 목적성 등 높은 완성도와 게임성을 인정받아 대상에 올랐다. 이와 함께 글로벌 게임 플랫폼 '하이브'를 무상 제공하고 멘토링 프로그램 지원 및 컴투스 입사 지원 시 가산점 등 특전도 부여할 계획이다.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글로벌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MLB 9이닝스 25'이 새 시즌을 위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우선 2025 시즌을 맞아 컴투스는 'MLB 9이닝스 25'에 등장하는 MLB 30개 구단의 정보 및 선수 데이터, 리그 일정 등을 최신화했다. 우선 '시그니쳐 선수팩'과 '구단 선택 프라임 팩' 등 유저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을 모아 놓은 특별 선물을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프라임, 스펙업, 시그니쳐 3가지 종류로 구성됐으며, 주어진 특별 미션을 수행하면 최대 '구단 선택 다이아몬드 프라임 팩'과 총 5장의 '시그니쳐 선수팩'을 얻을 수 있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