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한 프로젝트 파이낸싱 구조를 성공적으로 설계해 사업의 재무적 안정성을 확보한 것이다. 이지스자산운용 인프라부문의 민간투자사업 전문가들이 다년간 축적된 프로젝트 파이낸싱 노하우로 대형 인프라 사업을 성공적으로 구조화했다. 이지스자산운용은 이번 프로젝트를 발판으로 항만, 도로, 철도 등 다양한 인프라 투자 영역으로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정부의 SOC 투자 확대 정책과 맞물려 민간투자사업 시장이 지속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축적된 전문성으로 새로운 투자 기회를 적극 발굴한다는 방침이다.
센터필드 미디어월 영상 콘텐츠 공모전은 학생과 신인 작가의 미디어아트 작품 활동을 후원하고, 센터필드의 최신식 미디어월에 작품을 전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고 28일 밝혔다. 특히 센터필드의 미디어월 2곳은 각각 가로 42.72m X 세로 6.48m(WEST동), 가로 34.08m X 세로 6.48m(EAST동) 크기로 국내 최상급 화질을 자랑한다. 이번 공모전은 K-팝, K-드라마, K-패션, K-푸드, K-게임 등 다양한 한국 문화 콘텐츠와 최신 기술이 융합된 창의적인 미디어아트 작품을 발굴하고자 한다. 이지스자산운용 관계자는 "AI와 첨단 기술이 K-컬쳐와 만나 창조하는 새로운 가능성을 미디어아트로 표현한 혁신적인 작품을 기대하고 있다"며 "센터필드 미디어월이 K-컬쳐의 미래를 보여주는 글로벌 쇼케이스가 될 수 있도록 참가자들의 창의적인 도전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사회공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사랑 나눔 음악회'는 음악을 통해 장애인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나눔의 가치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22일 밝혔다. 하트하트오케스트라는 지금까지 1300여 회의 국내외 연주 활동을 통해 장애인 인식 개선에 앞장서 왔다. 발달장애 당사자와 가족, 지역사회 등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장애인 문화예술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고 있다. 이지스자산운용 관계자는 "음악적 재능을 가진 발달장애인들이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펼칠 기회를 제공하고, 동시에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과 희망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운용 공간을 활용해 지역사회와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