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사업은 요진건설이 시공 중인 이퀄베이스의 '이천 백사 물류센터'에 이은 후속 수주로, 요진건설은 글로벌 발주처와의 협력 관계를 확대하며 물류센터 시공 부문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양주 남면 물류센터 신축공사는 경기도 양주시 남면 입암리 일원에 연면적 38,692 ㎡, 지하 2층~지상 4층 규모의 상온 물류센터를 짓는 공사다. 특히 지난 9월 한 달 동안은 신규 현장 공사를 잇따라 착수하며, 하반기 수주 실적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 외에도 요진건설은 연내 착공을 목표로 한 도심권 오피스 개발사업과 LH 매입약정 오피스텔 등 다양한 신규 프로젝트에서 우선협상시공사로 선정돼 있어 하반기 수주 실적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요진건설은 지난 1일 경기도 양주시에 위치한 한국보육원을 방문해 '추석선물 나눔 행사'를 가졌다. 명절마다 한국보육원을 방문해 후원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요진건설은 올해 역시 보육원생들에게 필요한 생활용품 및 식료품,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요진건설 종합기획실장 김선규 전무와 한국보육원 이진선 원장이 함께해 뜻깊은 시간을 나눴다. 요진건설 관계자는 "긴 추석 연휴를 맞아 아이들이 조금 더 편안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후원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요진건설산업(이하 요진건설)은 '제28회 요진 어린이 선행상' 수상자를 선정하고, 전라남도 영광군 관내 초등학교 6학년생 26명에게 상장과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상은 매년 봉사와 협력, 효행, 정의감 등 타의 모범이 되는 초등학생을 발굴해 시상하며, 미래세대의 바른 성장과 지역사회 기여를 독려해왔다. 올해는 대통령 선거 일정과 맞물려 지역 행사 운영이 제한되면서, 공식 시상식 없이 각 학교에서 개별 수여 방식으로 대체됐다. 요진건설 관계자는 "올해는 시상식을 개최하지 못했지만, 요진 어린이 선행상이 가진 본질적 의미와 취지는 흔들림 없이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요진건설은 교육의 가치와 사람 중심 철학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