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7월 4일 오늘부터 6일까지 3일간 경기 고양시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열리는 ‘워터밤 서울 2025’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고, 참가자들이 스프라이트 신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샘플링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워터밤 서울 2025’에서 스프라이트는 새로워진 스프라이트와 휘몰아치는 상쾌함으로 남다른 쿨링감을 선사하는 스프라이트 제로 Chill 등 스프라이트 제품을 더 많은 관객들이 시음할 수 있도록 ‘스프라이트 편의점’ 컨셉의 샘플링 존을 운영한다.
샘플링 존은 더위를 피하고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휴게 공간으로 참가자들의 동선을 고려해 스프라이트 스테이지 뒤편에 규모감 있게 마련됐다.
초대형 워터 페스티벌의 명성에 걸맞은 체험 프로그램도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한다. 스프라이트 특유의 상쾌함을 직접 느낄 수 있도록 물줄기를 활용한 다양한 체험존이 운영된다.
스프라이트 캔 모양의 구조물에서 물이 쏟아지는 ‘스프라이트 스테이지’, 대형 디스펜서를 통해 색다른 방식으로 스프라이트를 즐길 수 있는 ‘스프라이트 디스펜서 존’ 등 현장 곳곳에서 스프라이트처럼 상쾌한 경험이 펼쳐진다.
이와 함께, F&B 존에는 매운 라면, 떡볶이, 닭강정 등 스프라이트와 찰떡궁합을 이루는 매콤한 메뉴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관객들이 페스티벌의 열기 속에서 더욱 생생한 맛과 상쾌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무대의 열기와 다이나믹한 분위기로 가득한 ‘워터밤 서울 2025’는 스프라이트의 상쾌함을 가장 직관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현장”이라며, “새로워진 스프라이트를 시음할 수 있는 대규모 샘플링과 스프라이트 샤워 등 다양한 체험을 통해, 무더위에 빛을 발하는 스프라이트의 상쾌함을 직접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