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은 2025 서울지속가능나눔대전에서 3년 연속 지역사회공헌인증을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9일 서울프레지던트호텔에서 열린 이 날 행사에는 김훈현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장, 윤종장 서울시 복지실장,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HDC현대산업개발은 사회공헌 활성화 공로를 인정받아 지역사회공헌인증을 획득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3년 연속 인정기업으로 당당히 선정되며 지역사회 공헌에 대한 노력과 공로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금번에는 서울시를 비롯한 다양한 협업 파트너와의 견고한 민관협력 체계를 구축해 사회공헌을 활성화한 공로로 전년도를 뛰어넘는 최고 등급인 S등급을 획득했다. 이에 대해 HDC현대산업개발이 지역사회 공헌의 질적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린 결과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2025 지역사회공헌인정제는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으로 주관해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기업의 지속 가능하고 선도적인 활동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권위 있는 제도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으로 선정됨에 따라 내년 말까지 인정제 엠블럼 사용 권한을 얻는다. 아울러 주택도시보증공사, 신용보증기금 등 공공기관의 후원 인센티브 및 역량 강화 프로그램 우선 참여 등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되었다. 이는 HDC현대산업개발이 장기적인 관점에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책임 경영을 실현하고 있음을 대외적으로 공인받은 결과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지역사회를 위한 체계적이고 장기적인 지원을 할 수 있도록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구축해왔다”라며 “이번 인증 3년 연속 취득 및 S등급 획득은 당사가 오래도록 ESG경영을 실천해왔으며, 그 실천이 체계화된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음을 입증하는 성과”라고 말했다. 또한 “'풍요로운 삶과 신뢰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든다'라는 당사의 미션과 같이, 앞으로도 함께 하는 세상을 만들어나가는 기업이 되도록 지역사회 상생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덧붙였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올해 민관협력을 강화하며 협업 파트너를 늘린 가운데, 내년에도 지역사회와 더욱 밀착해 필요한 곳에 도움을 전달해 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