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9일(현지 시각) 바우브지흐 시청에서 열린 수여식에는 정몽원 회장을 비롯해 로만 쉐웨메이(Roman Szełemej) 시장,시의원, 오세준 HL만도 유럽 지역 대표 부사장,이병득 MCP(HL Mando Corporation Poland) 법인장 등이 참석했다. 역대 열다섯 번째 명예시민 명단에 이름을 올린 정몽원 회장은 2011년 HL만도 자동차 부품 공장을 바우브지흐시에 세우며 유럽 진출의 토대를 마련한 바 있다. 이날 수여식에서 "MCP가 침체된 탄광 도시의 재도약을 이끌었다"는 로만 쉐웨메이(Roman Szełemej) 시장의 감사인사가 이 모든 의미를 대변한다. 정몽원 HL그룹 회장은 "명예시민 칭호가 영광스럽다"며, "바우브지흐시와 함께 한층 더 성장해 나가는 HL만도 폴란드 법인이 되겠다"고 명예시민증수훈 소감을 전했다.
지난 8일(현지 시각)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에서 열린 '제33회 SOY 시상식'에는 HL만도 미주 지역 대표 김재혁 전무, 제프 폰티우스(Jeff Pontius) R&D 디렉터, 앨리슨 엘리스(Alison Ellis) 세일즈 디렉터를 비롯해 12개국 92개 우수 협력사와 수상자들이 참석했다. 상위 1% 우수 협력사에 수여되는 SOY, 이번에 HL만도는 '브레이크 부문'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지난해 이어 다시 한번 집중 조명받은 '모터 온 캘리퍼(MoC)' 제품은 HL만도 앨라배마(Alabama) 공장에서 공급되고 있다. 메사는 자동차 양산 기술, 에이치엠은 자동차 선행 기술을 각각 담당하고 있다.
득점 당 적립금은 20만원, 통합 우승일 경우 축하금이 더해진다. 지난 4월 5일 HL안양은 아홉 번째 챔피언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기부금은 안양시 저소득 취약계층에 쓰인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10년간 이어온 HL그룹의 변함없는 나눔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기부금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