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가 '카우보이 버터 크림 스테이크' 를 새롭게 선보이고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빕스가 새롭게 선보인 '카우보이 버터 크림 스테이크'는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이 특징인 살치살을 두툼하게 썰어 구워낸 스테이크에 미국 서부 감성의 소스를 더한 메뉴다. '카우보이 버터 크림 소스'는 빕스만의 레시피로 재해석되어 스테이크의 풍미와 맛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카우보이 버터 크림'은 유튜브와 SNS를 중심으로 주목받으며 최근 미식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는 소스다. 고소한 버터에 마늘, 허브, 샬롯 등 다양한 향신료와 휘핑 크림을 더해 만든 이 소스는 고기 요리, 씨푸드, 구운 채소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되며 풍성한 맛을 더해준다.
빕스의 카우보이 버터 크림은 진한 버터의 풍미와 케이준 스파이스의 은은한 매콤함이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크림 소스로 살치살 스테이크에 메쉬 포테이토와 그릴드 어니언을 얹은 후 소스를 곁들이면 더욱 깊은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이 메뉴는 빕스 샐러드바의 브리오슈나 나초, 인기 메뉴인 타코와도 다양하게 조합해 즐길 수 있으며, 1~2인이 샐러드바와 함께 즐기기 적합한 양으로 제공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의 스테이크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고객 분들에게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빕스에서 야심차게 선보이는 스테이크 신메뉴인 만큼 많은 고객 분들에게 사랑받는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잡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