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호텔롯데>
롯데리조트는 1년에 단 한 번 진행하는 전 지점 최대 할인 프로모션 ‘미라클 위크(Miracle Week)’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리조트 통합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18일 오전 10시부터 24일까지 단 7일간 진행된다. 롯데리조트와 스카이힐CC를 최대 70만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롯데리조트속초와 부여, 제주아트빌라스,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의 객실 요금을 최대 35% 할인하며, 롯데카드 결제 시 추가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예약 고객에게는 롯데웰푸드 과자 선물 세트도 증정한다.
투숙 기간은 롯데리조트부여, 제주아트빌라스는 오는 18일부터 11월 30일까지, 롯데리조트속초와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는 18일부터 12월 24일까지다.
스카이힐CC 부여와 제주는 골프 마니아를 위한 특별 혜택을 준비했다. 그린피를 최대 50%까지 할인하고, 방문 고객 전원에게 생맥주 1잔을 제공한다. 스카이힐CC 제주는 10월 31일까지, 스카이힐CC 부여는 다음달 2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롯데리조트 관계자는 “미라클 위크는 숙박과 레저를 아우르는 롯데리조트의 시그니처 프로모션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여름 막바지부터 가을, 겨울까지 다양한 여행지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