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쿠팡>
쿠팡플레이가 14일(목) 오후 8시, ‘2025 FIBA 아시아컵’ 8강전 중국 vs 대한민국 경기를 단독 생중계한다고 14일 밝혔다.
2022년 아시아컵에서 중국을 꺾었던 대한민국 대표팀이, 이번에는 ‘황금세대’ 멤버들과 함께 다시 한번 아시아 강호 중국에 도전한다. 과연 8강전에서도 또 한 번 승리를 거두며 영광을 재현할 수 있을지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번 중계에는 한장희 캐스터와 손대범 해설위원이 함께하며, 정확하고 에너지 넘치는 해설로 현장의 박진감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손대범 해설위원은 “중국은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 소속 양한센이 빠졌지만, 210cm 센터 후진추를 중심으로 젊은 선수들이 기대 이상 활약을 펼치고 있다“라며, “리바운드 이후 세컨 찬스 실점을 막고, 빠른 역습으로 연결하는 등 안준호 감독이 꾸준히 강조해온 과제를 얼마나 집중력 있게 수행하느냐가 승부를 좌우할 것“이라고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2025 FIBA 남자농구 아시아컵’ 생중계는 쿠팡플레이 ‘스포츠 패스’ 가입자라면 누구나 시청 가능하며, 실시간 채팅 기능을 통해 팬들과 함께 응원의 열기를 나눌 수 있다고 전했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