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는 지방세 납부 시즌을 맞아 무이자할부 혜택 제공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NH농협카드 이용 시 국세/지방세 업종에 대해 최대 6개월 무이자할부, 최대 10개월 부분무이자할부 혜택(~12/31)을 제공한다. 또한 NH농협카드는 하나로마트, 대형마트, 백화점, 아울렛, 전자상거래 등 다양한 업종에서 최대 6개월의 무이자할부 혜택(~12/31)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지방세 부분무이자할부 이벤트(~9.30)를 진행한다. 지방세 업종에서 부분무이자할부로 10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권을 제공한다.
개인사업자 고객을 위한 무이자할부 혜택(~9/30)도 제공한다. △국세/지방세 △전자상거래 △하나로마트 △대형마트 △병원/약국 △보험 등 행사 업종에서 최대 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무이자할부 대상 업종, 대상 카드, 유의사항 등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NH Pay(NH페이) 앱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고객 부담을 덜어드릴 수 있는 무이자할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입장에서, 다양한 헤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