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은 25일 오전 5시에 상생방송을 통해 ‘천년동안 먹는 해양심층수’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해양심층수는 태양광이 닿지 않는 수심 200m 이상 깊은 바다에서 채취한 물로, 유기물과 병원균이 거의 없으며 연중 일정한 저온을 유지한다. 또한 해양 생물 성장에 필수적인 영양 염류가 풍부한 천연 해수 자원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NS홈쇼핑에서 선보이는 ‘천년동안’ 해양심층수는 강원도 고성 지역의 605m 깊은 바다에서 6km 길이의 취수관을 통해 직접 끌어올린 깨끗하고 안전한 물이다.
100% 강원도 고성 해양심층수로 FDA 및 국제생수협회(IBWA) 기준을 충족했으며, 분기별 미세플라스틱 검사에서 불검출 판정을 받아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특히 일반 생수보다 8배 이상 풍부한 천연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 마그네슘, 칼슘, 칼륨이 3:1:1 비율로 최적의 미네랄 균형을 자랑한다. ‘천년동안’은 2023년부터 2년 연속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우수미각상을 수상할 만큼 뛰어난 맛을 인정받았다.
NS홈쇼핑 TV식품팀 황경미 MD는 “전 세계에서 해양심층수를 취수하는 국가는 5개국 8개 해역뿐이며, 우리나라 동해는 천혜의 해양심층수 취수지로 인정받고 있다”며, “‘천년동안’ 해양심층수는 동해 고성에서 채취한 안전하고 건강한 물로, 최근 급격한 기온 상승으로 인한 체내 수분 손실을 보충하는 데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건강한 수분 섭취 루틴을 위해 ‘천년동안’ 해양심층수를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