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물산>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12월 11일부터 내년 1월 7일까지 2025년 가을∙겨울 시즌 슈퍼세일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에잇세컨즈는 전국 79개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에서 2025년 가을∙겨울 시즌 의류 및 액세서리 상품(일부 품목 제외)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에잇세컨즈는 지난해보다 이른 추위로 형성된 겨울 아우터 수요 증가에 맞춰 다양한 품목의 패딩, 코트, 니트류 상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했다. 다채로운 소재 및 컬러로 구성한 패딩 점퍼∙베스트∙푸퍼부터 감각적인 디자인의 레더 아우터∙무스탕 및 페이크레더 아우터 등까지 겨울 필수 아이템을 선보였다.
아울러 클래식하고 깔끔한 실루엣의 핸드메이드∙울 블렌디드 코트, 겨울과 잘 어울리는 무드의 코듀로이 팬츠∙스커트 및 기모 슬랙스 등도 준비했다. 특히 어디에나 편안하게 매치할 수 있는 포근한 텍스처의 니트 가디건, 라운드 니트, 레터링∙스트라이프 니트 등 다양한 니트류 상품을 통해 완성도 높은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또한 에잇세컨즈는 AI 인기 크리에이터 ‘몰티솊’과의 협업으로 제작한 슈퍼세일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선보이며 슈퍼세일 혜택의 매력과 에잇세컨즈만의 위트 있는 감각을 전달할 계획이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김정은 에잇세컨즈 영업팀장은 ”에잇세컨즈는 이른 한파로 인한 아우터 수요 증가 추세와 기능성∙실용성을 중시하는 소비자 니즈 등을 반영하여 다양한 겨울 아이템을 준비했다”면서, “이번 슈퍼세일을 통해 트렌디하고 완성도 높은 겨울 스타일링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해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