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오는 11월 2일까지 글로벌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를 총망라한 '프리미엄 키친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어떤 상품을 구매할지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후기가 증명하는 BEST ' 코너에서는 실제 구매 고객들의 높은 평가를 받은 상품들을 추천해주고, '프리미엄 신상' 코너에서는 최신 트렌드의 주방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브랜드별 세일' 코너를 통해 로얄코펜하겐(Royal Copenhagen ), 휘슬러(Fissler ), 웨지우드(Wedgwood ), 르크루제(Le Creuset ), 사브르(Sabre ), WMF 등 선호하는 브랜드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평소 가격 때문에 구매를 망설였던 프리미엄 주방용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장만하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세계 각국의 명품 키친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보고, 즉시할인 등 풍성한 혜택까지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국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베이비조거(Baby Jogger)'가 쿠팡 로켓배송에 입점한다고 28일 밝혔다. 쿠팡은 이번 입점을 통해 신제품 '시티투어2(City Tour 2)'를 국내 단독으로 선보이며, 오는 31일까지 사전예약 구매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은 베이비조거의 입점을 기념해 신제품 '시티투어2'를 쿠팡 로켓배송으로 단독 판매한다. 쿠팡 관계자는 "베이비 조거의 입점은 도심 속 육아에 최적화된 기능과 간편한 휴대로 고객들의 수요를 만족시키는 첫걸음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쿠팡이 오는 11월 2일까지 가을•겨울 시즌 필수 아이템을 할인하는 '맨투맨&후디 페어'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게스•커버낫•세터•널디•말본 등 인기 브랜드 40여 개가 참여해 올가을 트렌드인 '편안한 스트리트 무드'를 반영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쿠팡은 고객이 취향에 맞게 쇼핑할 수 있도록 베이직, 그래픽, 오버핏, 하프집업 등 다양한 키워드별 아이템을 구성했다. 쿠팡 관계자는 "가을철 일상복으로 활용하기 좋은 패션 아이템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간편하게 시즌 패션을 완성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쿠팡이 미국프로농구협회(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 이하 NBA)의 2025-26 시즌 개막을 맞아 공식 상품(MD)을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쿠팡플레이를 통한 국내 독점 생중계에 이어 팬들이 원하는 공식 굿즈를 빠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커머스 영역으로 협력을 확장한 것이다. 이번 공식 MD 판매는 쿠팡플레이의 NBA 국내 독점 생중계와 맞물려, 팬들에게 더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쿠팡플레이는 오늘(22일) 휴스턴 로키츠와 오클라호마시티 선더 간 개막전을 시작으로, 2025-26 시즌 주요 경기를 한국어로 생중계하며, '스포츠 패스' 가입자는 하이라이트, 경기 다시 보기 등 모든 NBA 콘텐츠를 제한 없이 시청할 수 있다.
쿠팡이 명절 이후 장보기 수요가 늘어나는 시기에 맞춰 '로켓프레시데이' 기획전을 연다고 20일 밝혔다. 쿠팡은 이러한 흐름에 맞춰 실속 있는 상품을 엄선해 고객에게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새로운 상품이 추가되며, 고객은 다양한 품목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정해진 시간에만 열리는 한정 수량 행사로, 고객은 인기 상품을 빠르게 구매해야 한다. 고객은 요일별로 다른 브랜드와 상품을 만나며, 매일 새로운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명절 이후 냉장고를 채우려는 소비자에게 제철 신선식품 및 주요브랜드 알뜰 장보기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신선한 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쿠팡은 와우회원 전용 '생필품 페어' 행사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생필품 페어는 생필품 카테고리에서 분기마다 열리는 최대 규모의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LG생활건강∙아모레퍼시픽∙유한양행 등 인기 브랜드 90여 곳이 대거 참여해 각종 세제(주방∙화장실∙세탁용), 헤어용품(샴푸∙트리트먼트), 위생용품(화장지∙물티슈) 등 4000 종이 넘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했다. 생필품 페어에 처음 참여하는 브랜드를 눈여겨 볼만하다.
이번 기획전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유명 브랜드의 주방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여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키친 슈퍼 위크'에서는 포트메리온, 바겐슈타이거, 도블레, 하이드로 플라스크, 퀸센스 등 국내외 인기 주방용품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MD's Pick 특가', '인기 브랜드 SALE', '카테고리 SALE' 등 다채로운 테마관을 통해 고객들이 자신의 필요와 취향에 맞는 상품을 손쉽게 탐색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쿠팡 관계자는 "많은 고객분들이 꾸준히 찾아주시는 인기 주방용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도록 이번 '키친 슈퍼 위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나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환절기 피부 관리와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1주차 메이크업 테마에서는 윤광 베이스와 자연 톤이 주류를 이루는 가을 트렌드에 맞춘 제품을 마련했다. 대표적으로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앰플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밤 세트 △미샤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앰플 등 환절기 건조한 환경에서 피부 컨디션을 지켜주는 제품을 선보인다. 쿠팡 관계자는 "계절 특성 및 트렌드를 반영한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라인업을 구성해, 환절기에 필요한 뷰티 제품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제품과 혜택을 담은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상하식품은 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식품 가공 기업으로 꾸준히 품질을 관리해왔으나, 온라인 시장 진입과 전국 판로확대에 한계를 보여왔다. 이번 사업은 CPLB와 경북경제진흥원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프로젝트로, 양 기관은 지역 중소 제조기업을 육성하고 소비자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지역 현장에서 직접 기업을 발굴하고 있다. 상품 기획부터 생산, 마케팅, 유통까지 전 과정을 지원해 지역 기업의 실질적인 성장을 돕는다는 계획이다. 전경수 CPLB 대표는 "현장을 직접 찾아 컨설팅을 통해 선정된 기업들이 시장에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며 "PB상품이 지역 중소 제조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상생 모델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쿠팡과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가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전국에서 운영 중인 모든 대형 화물차 수백여대에 '사각지대 주의' 알림 표지를 부착하는 캠페인을 펼친다고 30일 밝혔다. 대형 화물차 조수석 측면에 '사각지대 주의' 알림 표지를 부착해 주변 운전자와 보행자 등에게 시각적 환기 및 주의 효과를 주기 위함이다. 차체가 높은 대형 화물차 특성상 일반 승용차 대비 사각지대가 많은 만큼, 표지 부착 캠페인을 통해 보행자와 운전자의 사각지대 안전에 대한 경감식을 높여 사고예방 기여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 정용식 한국교통안전공단 이사장은 "화물차 사각지대 안전을 지키기 위해서는 화물차 운전자뿐만 아니라 보행자와 이륜차 운전자 등 모두가 함께 사각지대의 위험성을 인식하고 함께 주의해 나가는 실천이 꼭 필요하다"면서 "사각지대 경고 표시를 부착을 통해 이런 인식이 확대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Copyright © 2025-2026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2026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