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가 자음생크림 팝업 스토어 '시크릿 하우스(Secret House)'를 선보인다. 이번 팝업의 주제는 '인삼의 힘으로 완성한 피부 장수의 비밀 (Secret to Longevity Powered by Ginseng)'이다. 설화수의 '시크릿 하우스' 팝업 스토어는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설화수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검색해 예약할 수 있으며, 현장 방문도 가능하다. 또한 9월 26일 현대백화점 목동점을 시작으로 롯데 인천, 롯데 잠실, 신세계 대구 등 주요 백화점에서도 시크릿 하우스 팝업을 개최하며 설화수의 독보적인 인삼 과학을 알리는 여정을 이어간다.
아모레퍼시픽이 '인공지능(AI) 기반 피부 자극 자동 진단 기술'을 독자 개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발표한 연구에서 아모레퍼시픽은 최신 딥러닝 기술인 YOLOv5x 객체 탐지 알고리즘을 활용해, 패치 테스트(Patch Test) 이미지에서 피부 자극 반응을 자동 진단하는 인공지능(AI) 기반 모델을 개발했다. 아모레퍼시픽이 개발한 AI 진단 모델은 전문가가 0~4점의 자극 점수를 부여한 총 83,629건의 피부 데이터를 학습했으며 1,312건의 평가 데이터와 1,536건의 검증 데이터를 통해 그 성능을 확인했다. 아모레퍼시픽 R&I센터 김영소 품질안전연구소장은 "이번에 의미 있는 국제 저널을 통해 발표한 AI 기반 피부 자극 자동 진단 기술은 진단의 정확성과 신뢰성을 높이면서 효율성도 크게 향상시킨 혁신적인 성과"라며, "앞으로도 아모레퍼시픽은 AI 기술을 접목한 차세대 피부 안전성 평가 플랫폼을 고도화해 글로벌 고객에게 신뢰받는 뷰티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재단은 10월 11일 Look at ME '청년 마음 축제'를 개최하고, 축제에 함께할 참여자 2천명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재단이 주최,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이 주관하는 이번 축제는 Look at ME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정한 나를 찾는 시간'이라는 슬로건 아래 선보이며, 마음 건강에 관심 있는 청년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축제에서는 마음 건강 케어의 중요성과 방법을 알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운동 전문 강사들이 몸과 마음, 뇌를 건강하게 연결하는 고스또소 댄스 메디테이션과 타바타를 선보이고, 아주대학교 심리학과 김경일 교수와 고려대학교 심리학부 허지원 교수가 청년 공감 토크를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의 AI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메이크온(makeON)은 IFA전시장 '뷰티 허브(Beauty Hub)' 부스에서 신제품 마이크로 LED 마스크 디바이스 '온페이스(Onface)'를 최초 공개한다. 메이크온은 해당 부스에서 '스킨 라이트 테라피 3S'와 '젬 소노 테라피 릴리프'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올해 3월 출시한 '스킨 라이트 테라피 3S'는 3초 만에 피부 상태를 분석하고 개인 맞춤형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다. 아모레퍼시픽 디지털전략 디비전 주효정 상무는 "IFA 2025를 통해 메이크온 온페이스를 전 세계 최초로 선보이게 되어 의미가 크다" 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뷰티 디바이스로 전 세계 고객에게 새로운 뷰티 루틴을 제안하겠다"라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챌린지는 '뉴뷰티(New Beauty)'를 이끌 차세대 글로벌 인재 발굴을 위한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이다. 올해 브랜드 챌린지의 주제는 라네즈, 에스트라, 일리윤 중 하나를 선택해 해당 브랜드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혁신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것이다. 해외 대학에서는 총 70여개 팀이 지원한 가운데 최종 한국 결선에는 미국 2개 팀과 일본 2개 팀이 진출했다. 미국에서는 라네즈의 'Laneige University'를 주제로 발표한 바루크대학교의 Kissed by Water팀과 일리윤의 현지 전략을 제안한 페퍼다인대학교의 Hwa팀이 선정됐다.
이니스프리가 오는 9월 24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이니스프리 디아일 성수에서 '곰돌이 푸 ㅣ 이니스프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팝업스토어에서는 '곰돌이 푸'를 비롯한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를 테마로 꾸며져 이니스프리의 제품을 색다른 방식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곰돌이 푸 ㅣ 이니스프리 그린티 진정 수분 선세럼' 및 '곰돌이 푸 ㅣ 이니스프리 히알루론산 수분 선크림' 등 '곰돌이 푸'와 이니스프리의 다양한 협업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 마련된 제품 체험존에서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내 피부에 딱 맞는 제품을 직접 선택 가능하다. 또 제품 1개 구매 시 음료 3천원 할인 및 5만원, 7만원 구매 시 다양한 제품 샘플을 제공한다.
신제품은 '어메이징 딥 민트차콜릿 팩 클렌저', '어메이징 딥 민트차콜릿 클렌징밤'이며, 기존 민트 라인의 주요 성분인 민트초에 AHA, PHA 부스팅 성분, 숯 성분을 추가해 피부 노폐물 관리 효과를 강화했다. 숯 스크럽이 부드럽게 으깨지며 묵은 각질과 미세 각질,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단 1회 사용만으로도 모공 속 노폐물을 99% 감소시키는 강력한 세정력을 지녔다. 일명 '화잘먹' 피부를 만드는 윤기, 투명도 개선 등 6개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피부에 롤링 할수록 제형의 컬러가 변하는 재미 요소를 더했다. 숯·클레이·고마쥬의 3중 배합으로 모공 속 노폐물과 블랙헤드를 세정해 주고, 유분과 노폐물이 과다한 부위에는 롤링을 할수록 고마쥬가 부드럽게 밀려나와 스페셜 케어가 가능하다.
제주 티뮤지엄에서 생산한 로스티드 티를 식전차로 제공해 식전 몸과 마음의 정돈을 돕고, 말차 본연의 깊은 풍미가 배어있는 말차 국수가 독창적인 맛을 자랑한다. 말차 누들바에서는 누구나 개방형 제면실을 통해 말차 국수가 제면되는 과정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다양한 국내산 식재료를 활용한 정교한 레시피와 제주 특유의 감성을 더해 말차 누들바만의 특별한 미식 경험을 완성했다. 한편, 오설록은 지난 3월에 오픈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말차 스테이션과 이번 말차 누들바를 통해 '말차 경험의 확장'을 내세운 전략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멤버 필릭스(Felix)를 새로운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브랜드의 새로운 앰배서더로 발탁된 필릭스는 깊은 음색과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주목받고 있는 글로벌 톱 아티스트로서, 자신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과 감각적인 분위기를 지닌 것이 특징이다. 공식 활동은 8월 말에 출시하는 헤라의 신제품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라인' 글로벌 캠페인으로 시작하며, 오는 9월에는 필릭스에게 영감을 받아 개발한 센슈얼 누드 글로스의 신규 립 컬러 '브라우니 보이'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헤라 관계자는 "필릭스는 고유한 무드와 깊이 있는 에너지로 전 세계에 새로운 영감을 주는 글로벌 아이콘"이라며 "앞으로 필릭스와 함께 헤라가 추구하는 '자신만의 아름다움'에 대한 새로운 해석을 선보이며 전 세계 고객에게 공감을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니스프리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곰돌이 푸 │이니스프리 썸머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해당 에디션은 총 6종으로 △ 비타민C 피치 톤업 선크림 △ 그린티 진정 수분 선세럼 △ 히알루론 수분 선크림 △ 톤업 노세범 선스크린 EX △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에 곰돌이 푸 캐릭터가 각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돼 소장욕을 더했다. 이니스프리의 인기 선크림인 '비타민C 피치 톤업 선크림'은 생기 가득한 피치 컬러로 24시간 맑고 화사한 복숭아빛 톤업 피부를 선사해준다. 깃털처럼 얇고 가볍게 펴발리는 '그린티 진정 수분 선세럼'은 수분 에센스 성분 87%를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하고 속건조 없이 촉촉하고 쫀쫀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Copyright © 2025-2026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2026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