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농협중앙회>
농협경제지주와 농협하나로유통이 영농철을 맞아 농촌 일손돕기에 나섰다. 산하 농산물도매부 구성원들은 지난 17일 경기 화성 감자농가에서 수확과 포장 작업을 지원했다고 농협 측이 26일 밝혔다.
임영선 농협하나로유통 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은 25일 경기 성남 배 농가에서 봉지 씌우기 작업을 도왔다.
정승일 산지도매본부장과 임직원들은 26일 인천 옹진 포도농가에서 봉지 씌우기와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농협경제지주와 농협하나로유통은 앞으로도 현장 중심의 일손돕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Copyright © 2025-2026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2026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