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이 오는 25일 하루 동안 자사몰 남양몰에서 '이오데이'를 열고 '이오 유산균음료(190mL)'를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남양몰 S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9월 25일 단 하루 남양몰 '핫딜 섹션'에서 참여할 수 있다. 남양유업은 '이오 유산균음료'의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 인기 캐릭터와 협업한 한정판 패키지 출시 등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해 왔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남양몰 '이오데이'는 합리적인 가격에 대표 유산균 음료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온라인 전용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남양유업이 경찰청과 함께 관계성 범죄 근절을 위한 '우유팩을 빌려드립니다' 캠페인을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2019년부터 우유팩 측면 공간을 활용해 공익 메시지를 전달하는 '우유팩을 빌려드립니다' 캠페인을 이어왔다. 여개명 경찰청 여성안전기획과장은 "관계성 범죄 종합대책의 일환으로 공익광고를 추진해 범죄 예방에 주력하고 있다"며 "국민의 일상 안전을 위해 협력해 준 남양유업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장종진 남양유업 브랜드팀 과장은 "경찰청과 함께 생활 속에서 메시지를 전달하는 이번 캠페인이 국민 안전 인식 확산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관과 협력해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높일 수 있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남양유업이 인구보건복지협회와 함께 지난 18일 서울 강남구 본사에서 '직장 내 임산부 근로자 배려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임산부 배려 캠페인은 임산부 배려•존중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인구보건복지협회가 매년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시민을 대상으로 펼쳐 온 행사다. 최승주 남양유업 사원은 "임신 중이다 보니 작은 불편도 크게 다가오는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동료들과 함께 체험하며 공감할 수 있어 큰 힘이 됐다"며, "임산부로서 더 많은 배려와 이해가 필요하다는 점을 다시 느꼈고, 직장 내에서 임산부를 응원하고 존중하는 문화가 더욱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허태관 남양유업 경영지원본부장은 "보건복지부, 인구보건복지협회와 함께하는 공동 캠페인에 민간 기업 최초로 참여해 매우 뜻깊고, 이번 캠페인을 통해 사내 배려 문화가 더욱 확산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세대를 포용하는 건강한 동행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설탕을 아예 빼는 '제로' 제품과 단백질을 극대화한 '테이크핏 몬스터' 같은 초고단백 음료를 동시에 선보이며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아우르는 풀 스펙트럼 전략이다. 지난 4일 출시된 '초코에몽 Mini 무가당'은 남양유업 가공유 제품군에서 처음으로 설탕 첨가 제로 콘셉트를 적용한 제품이다. 제로 슈가는 스테비아를 활용한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스테비아', 대체 감미료를 쓴 '과수원 제로슈가', 무가당 식물성 음료 '아몬드데이 언스위트', 설탕 첨가 제로는 원유 유래 유당 외 설탕을 전혀 넣지 않은 발효유 '불가리스 설탕 무첨가 플레인' 등이 대표적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남양유업은 제로와 맥스를 동시에 포괄하는 풀 스펙트럼 전략을 통해 건강 음료 시장의 변화를 선도하고 있다"며 "세분화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차별화된 경쟁력을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남양유업이 '초코에몽 Mini 무가당'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소문내기 SNS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4일 출시한 '초코에몽 Mini 무가당'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글에 '초코에몽 Mini 무가당' 제품 정보를 공유하고 싶은 가족∙친구를 태그하고 댓글을 남기면 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신제품 '초코에몽 Mini 무가당'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말차에몽 특유의 진하고 쌉쌀함을 바탕으로, 자사 '루카스나인' 커피와 '초코에몽 아이스홈' 아이스크림, '맛있는 드링킹 요거트'를 조합해 집에서도 간단히 색다른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제안했다. 말차에몽에 '루카스나인' 에스프레소 샷을 더해 만든 '말차 슈페너'는 진한 말차 풍미와 커피의 깊은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레시피다. 신제품 '맛있는 드링킹 요거트'와 말차에몽을 블렌딩해 만든 '말차 요거트 스무디'는 산뜻한 요거트의 풍미와 진한 말차 맛이 어우러져 브런치 음료로 제격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말차에몽은 커피, 아이스크림, 요거트 등 자사 제품과의 조합만으로도 다양한 레시피가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집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레시피를 지속적으로 소개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남양유업이 대표 초코우유 브랜드 '초코에몽'의 신제품 '말차에몽'을 3일부터 국내 편의점 4사(CU·GS25·세븐일레븐·이마트24)에서 순차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판매 이후에도 말차에몽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와 구매 인증 게시물이 이어지며 온라인에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남양유업은 앞으로도 소비자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지속 선보이며 '초코에몽' 브랜드 확대 전략을 이어갈 계획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출시 전부터 보내주신 성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편의점 판매 개시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말차에몽'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공급 안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남양유업이 한 병(350mL)에 단백질 43g을 담은 초고단백 음료 '테이크핏 몬스터 고소한맛'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5월 출시된 '초코바나나맛'의 흥행에 이은 라인업 확장으로, 국내 단백질 음료 최대 함량에 고소한 풍미를 더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활력 회복을 돕는 아르기닌도 1,770mg 함유해 국내 시판 단백질 음료 중에서도 높은 수준이다. 김석윤 남양유업 브랜드 매니저(BM)는 "국내 초고단백 음료의 다변화를 위해 선호도가 높은 고소한 맛을 충분히 구현한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맛과 영양, 기능성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고객 접점을 넓히고 시장 리더십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남양유업이 한 병(735mL)에 생유산균 5천억 CFU를 담은 신제품 '맛있는 드링킹 요거트'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과일∙그래놀라∙탄산수 등을 활용한 '요거트 스무디', '그래놀라 파르페', '요거트 에이드' 등 다양한 레시피로도 즐길 수 있다. 남양유업은 소비자의 건강 니즈에 맞춰 발효유 라인업을 꾸준히 확장하고 있다. 김태권 남양유업 브랜드 매니저(BM)는 "이번 신제품은 유산균 섭취를 루틴화할 수 있도록 맛있고 깔끔하게 설계했다"며 "높은 유산균 함량은 물론 저지방∙당 저감 설계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대용량 패키지로 포만감까지 더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지난 6월 급식∙식당 등 B2B 채널 전용으로 선보인 캔음료 '과수원 제로슈가' 2종(오렌지, 청포도)에 이어, 이번에는 멸균 테트라팩을 적용해 실온 보관과 넉넉한 소비기한을 확보, 일반 소비자(B2C) 시장 공략에 나선다. 남양유업은 '과수원'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춘 제로슈거 음료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현재 남양유업의 저당∙제로슈거 제품군에는 ▲3저(저당∙저지방∙저콜레스테롤) 설계의 초고단백 음료 '테이크핏 몬스터' ▲기존제품 대비 당류를 70% 줄인 '불가리스 설탕 무첨가 플레인' ▲설탕 없이 유산균 1조 CFU를 담은 '불가리스 플레인 요거트' ▲천연 감미료 스테비아를 활용한 제로슈거 커피믹스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스테비아' ▲30kcal 식물성 음료 '아몬드데이 언스위트' 등이 있다. 윤혜성 남양유업 브랜드 매니저(BM)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소비자 취향에 맞춰 다양한 맛과 패키지를 활용한 제로 슈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성분에 즐거운 맛을 더한 헬시플레저 제품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2025-2026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2026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