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이 178년 피부과학 헤리티지를 기념하며, 브랜드의 깊은 연구 여정과 장벽 케어 철학을 담은 특별한 소비자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랜 시간 쌓아온 피부 과학의 정수를 고객과 직접 공유하는 이번 기획은 브랜드의 기술력과 전문성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기회로 주목받고 있다.
피지오겔은 1847년 설립된 독일 스티펠사의 장벽 연구 기반 위에 세워진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30년 이상 피부 장벽에 집중해온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 세계적으로 ‘보습의 명가’라는 명성을 쌓아왔다. 이번 캠페인은 그간의 피부 과학 여정과 기술 진보를 집약한 기념비적인 프로젝트로, 브랜드의 가치와 방향성을 소비자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데 초점이 맞춰졌다.
이번 행사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바로 178주년을 기념해 구성된 한정판 기획 세트 4종이다. 오랜 시간 소비자 사랑을 받아온 ‘DMT 크림’과 차세대 장벽 케어 솔루션 ‘리제너러티브 크림’이 함께 담긴 ‘보습 듀오 세트’, 트러블 피부 진정을 위한 ‘시카 밸런스 세트’, 고효능 항산화 및 미백 케어를 강화한 ‘사이언수티컬즈 앰플 듀오 세트’, 민감성 피부의 장벽 회복에 집중한 ‘레드수딩 AI 세트’까지,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춘 라인업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이번 한정판 세트는 피지오겔의 헤리티지를 고급스럽게 풀어낸 ‘책 형태’ 패키지로 구성되어, 시대별 피부 고민과 기술 발전을 반영한 제품과 함께 브랜드의 전문성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소장 가치를 높인 이 스페셜 패키지는 한정 수량으로만 제공된다.
피지오겔 관계자는 “178년 피부과학의 깊이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시장에서도 리더십을 강화해나갈 것”이라며,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가 가진 가치를 소비자와 함께 나누는 소중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