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2025년 동계 국내 및 해외 항공편 스케줄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16일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이달 예약 오픈하는 2025년 동계 항공편 스케줄은 국내 및 해외 노선을 대상으로 하며 해당 항공편의 탑승 기간은 동계 시즌 스케줄인 2025년 10월 26일부터 2026년 3월 28일까지다.
티웨이항공은 ▲동남아 ▲일본 ▲유럽 ▲대양주 ▲미주 ▲동북아 등 해외노선의 동계 스케줄을 오픈하고 항공권 판매를 시작했다. 일부 해외노선과 국내노선은 추후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탑승 및 예약 관련 자세한 정보는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웹)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각 노선별 운항 일정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2022년 인천-시드니 노선 취항을 시작으로 중·장거리 노선 운항에 본격 진출했으며, 지난해 5월 크로아티아 자그레브 신규 취항을 시작으로 유럽 하늘길을 확장해 왔다. 같은 해 8월엔 이탈리아 로마 및 프랑스 파리, 9월엔 스페인 바르셀로나, 10월엔 독일 프랑크푸르트에 순차적으로 취항해 현재 유럽 주요 도시를 운항 중이다.
지난 12일에는 북미 첫 노선인 캐나다 밴쿠버 노선에 취항하며 중·장거리 노선 다변화를 통한 글로벌 항공사 도약의 중요한 전환점을 마련했다고 평가된다. 티웨이항공은 향후 소노호텔앤리조트와 협력을 통해 다양한 시너지 창출 방안도 모색할 계획이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2025년도 동계 스케줄 오픈과 더불어 ▲유럽 할인 대작전 ▲할인코드 여행고고 할인 이벤트 ▲건강하개 여행하개 등의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동계 스케줄 예약 오픈으로 내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분들께 더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앞으로도 안전 운항을 최우선으로 삼고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