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립의 웰니스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2026년 말의 해를 맞아 새해 응원 메시지를 담은 '새해 메세지 마(馬)요 샐러드' 3종을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새해 다짐을 시작한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스스로를 응원하며 한 해를 건강하게 이어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제품은 할라피뇨바베큐소스로 풍미를 더한 훈제목살과 부드러운 에그마요가 어우러진 '미루지마요 훈제목살에그마요', 향긋한 바질마요소스에 한입 닭가슴살 큐브치킨과 아몬드∙크렌베리를 더해 씹는 재미가 살린 '멈추지마요 바질큐브치킨마요', 부드러운 참치마요에 불닭소스의 매콤함과 치킨 토핑을 더해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는 '흔들리지마요 매콤치킨참치마요' 등 3종이다. 삼립 담당자는 "새해를 맞아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고자 재치 있는 콘셉트의 신제품을 기획했다
이번 시즌 메뉴는 '뉴욕 스테이크하우스'를 주제로, 스테이크 소스로 사랑받는 홀스래디쉬(서양식 겨자무의 일종) 소스를 활용해 선보였다. 함께 선보이는 '홀스래디쉬 프라이'는 바삭한 크링클 컷 프라이에 홀스래디쉬 소스와 베이컨, 쪽파를 올려 소스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해당 쿠폰은 '홀스래디쉬 시리즈'(홀스래디쉬 스테이크하우스 버거•홀스래디쉬 프라이•홀스래디쉬 치킨 바이트) 중 1종 주문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쉑버거•프라이•레모네이드(S) 중 하나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2월 28일까지 쉐이크쉑 카카오톡 채널에서는 홀스래디쉬 스테이크하우스 버거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을 증정한다.
신제품은 국내산 벌꿀이 함유된 꿀 필링을 베이스로, 크림이나 토핑 등을 더해 맛과 식감을 한층 강화했다. 꿀 필링 사이에 부드러운 단팥크림을 더한 '단팥크림꿀호떡', 꿀 호떡 윗면에 땅콩 소보루 토핑을 올려 고소한 풍미를 살린 '소보루꿀호떡'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제품은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앞으로도 소비자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호떡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아침(오전 7시~오전 11시)에는 파니니ㆍ샌드위치 2000원, 점심(오전 11시~오후 4시)에는 커피ㆍ음료 2000원, 저녁(오후 4시~오후 8시)에는 조각케이크 2000원 혜택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쿠폰은 11일까지 시간대와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영수증 1건당 1개만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올데이 해피위크'를 통해 아침부터 저녁까지 시간대별로 어울리는 메뉴를 혜택가로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먼저, 해피포인트앱 내 '선물하기'에서는 커피와 조각케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페어링 세트'와 인기 음료 4종을 최대 2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페어링 세트는 아메리카노(2잔)와 '딸기 트리' 조각 케이크, 아메리카노(1잔)와 '오. 해피포인트앱에서는 매장에서 조각 케이크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R) 무료 증정 쿠폰을 제공하고, 해피오더앱을 통한 1만원 이상 픽업 주문 시에는 2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고객들이 혜택을 통해 파스쿠찌의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매달 브랜드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달콤한 딸기 아이스크림과 부드러운 크림 아이스크림 조합에 마카롱 토핑과 상큼한 딸기 과육을 듬뿍 더해, 부드러운 달콤함과 바삭한 식감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딸기를 활용한 음료도 출시 예정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베리 굿' 싱글 레귤러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더블 주니어 사이즈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더블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2026년 첫 이달의 맛 '베리 굿'은 겨울 딸기 시즌을 맞아 선보인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시선을 사로잡는 황금빛 비주얼이 특징으로, 프랑스산 에쉬레 우유를 사용해 깊고 부드러운 풍미를 즐길 수 있다. 금빛으로 마블링된 감각적인 비주얼과 바삭하게 구운 아몬드 분태 토핑으로 보는 즐거움과 먹는 즐거움을 동시에 살렸다. 신제품은 배스킨라빈스 청담점과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를 비롯한 주요 직영 매장에서 판매되며, 자세한 내용은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에쉬레 우유를 사용해 더욱 깊은 풍미를 선사하는 배스킨라빈스 시즌 음료와 함께 즐거운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리바게뜨 '하이브리드 매장'은 주간에는 직원들이 상주해 일반 매장과 같이 운영하고, 심야·새벽 시간대에는 무인 시스템으로 전환해 운영하는 방식이다. 고객은 간단한 신용카드 인증을 통해 무인 운영 시간대에 매장에 입장할 수 있고, 제품에 부착된 바코드를 스캔해 키오스크 계산대에서 편리하게 셀프 결제하면 된다. 테스트 운영에 참여한 파리바게뜨 연신내점 가맹점주는 "처음에는 무인 운영이 조금 걱정됐지만, 실제로 운영해 보니 체계적인 시스템 덕분에 무인 시간에도 편리하고 안전한 매장 운영이 가능했다"고 말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테스트 운영을 통해 고객 편의와 가맹점주의 만족도를 모두 높이는 효율성 있는 운영 모델이라는 점을 확인했다"며 "2026년부터 하이브리드 매장을 전국으로 꾸준히 확대해 베이커리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계적인 관광 명소이자 글로벌 브랜드의 각축장인 타임스스퀘어 대형 전광판에 파리바게뜨의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영상이 등장했다고 24일 밝혔다.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은 하루 수십만 명의 유동 인구는 물론, 전 세계 미디어와 SNS를 통해 콘텐츠가 확산되는 곳으로 글로벌 브랜드의 위상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무대로 평가 받는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세계 유수 브랜드들이 경쟁적으로 노출되는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을 통해 미국과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신뢰도와 성장세를 각인시킬 계획이다. 파리바게뜨가 글로벌 시장에서도 홀리데이 시즌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몽블랑의 핵심 요소인 밤과 생크림, 화이트 컬러 비주얼을 배스킨라빈스 스타일로 풀어냈으며, 미국 초콜릿 브랜드 '기라델리(GHIRARDELLI)'의 초콜릿과 캐러멜로 달콤한 맛을 더했다. 눈 덮인 크리스마스 트리를 연상시키는 '윈터 밤 스노우 포레스트'와 타르트 형태의 아이스크림 베이스 위에 몽블랑 아이스크림을 올린 '초콜릿 앤 카라멜 몽블랑'이다. 두 제품에는 '윈터 밤'과 12월 이달의 맛 '초콜릿 쿠키 스모어'를 활용해 밤, 초콜릿, 캐러멜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겨울에 잘 어울리는 인기 디저트 몽블랑을 다양한 스타일로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개발했다.
Copyright © 2025-2026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2026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