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메인 세션은 ▲이베이 전략 및 비즈니스 인사이트, ▲정책 및 셀러 지원 안내, ▲성공 사례와 실전 전략 공유, ▲셀러 성장과 안정적인 비즈니스 운영 지원 방안 등 4가지로 구성됐다. 대표 세션으로 유창모 이베이 한국 CBT 사업본부장이 '이베이 한국사업본부 전반기 성과 및 2026년 전략'을 주제로 국내 셀러들의 역직구 성장세와 이베이의 사업 전략, 셀러 지원 방안을 공개한다. 또한, 이베이 한국 CBT 사업본부가 글로벌 성공 셀러 사례와 효과적인 광고•마케팅 전략 등 실전 역직구 노하우를 소개한다. 이베이 글로벌 CBT 부사장 존 린은 "30주년을 맞은 이베이가 최근 K열풍 속에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두각을 나타내는 한국 셀러들을 위해 글로벌 마켓 동향과 노하우를 나누는 교류의 장을 마련했다"며 "역직구 최대 시즌인 연말에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바이어 유입을 촉진하고 수익 증대를 지원할 다양한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로, 셀러들이 이곳에서 많은 영감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