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동서발전은 충남 당진시청에서 당진시, 충남산학융합원과 '에너지 동반성장 상생협력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협약을 통해 동서발전은 에너지 다소비 분야 벤처·창업기업을 대상으로 에너지효율 개선을 돕고, 지역인재 채용을 지원한다. 아울러 참여기업들이 강소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마케팅 전략 수립과 국내·외 인증 획득, 브랜드 경쟁력 강화 등 맞춤형 프로그램도 체계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권명호 동서발전 사장은"지속가능한 성장은 협력과 상생을 통해서만 가능하다"면서 "실질적이고 지속가능한 지원 시스템을 마련하여 당진시와 '함께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동서발전이 7일 경주 코오롱호텔에서 2025년도 신입사원 141명이 참석해 '내부통제 실천 서약식'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권명호 사장의 내부통제 강화 의지에 따라 마련된 것으로 아래로부터 실천하는 선제적이고 적극적인 위험관리 및 내부통제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취지다. 신입사원들은 서약서를 통해 △임직원의 책임과 역할 △직무수행 관련 사전 위험 인지 △규정 및 절차 등 내부통제기준 준수 △내부통제 실천 의지 확산 △자율적인 실행역량 강화 등에 대해 다짐했다. 권명호 동서발전 사장은 "공직윤리 실천의 첫걸음을 시작하는 동서발전의 소중한 신입사원들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라며 "에지전환을 선도하는 친환경에너지 기업의 밑바탕이 되는 꼼꼼하고 견고한 내부통제 조직문화를 구축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