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형 스테이블포드는 일반 스테이블포드보다 기록 별 포인트 배점을 높인 방식으로 알바트로스 8점, 이글 5점, 버디 3점, 파 1점 등 매 홀 성적을 포인트로 환산 및 합산해 순위를 가린다. 와이드앵글 후원의 방신실 프로는 23년 KLPGA 제11회 E1 채리티 오픈 우승, 23년 KLPGA 동부건설 한국토지신탁 챔피언십 우승, 24년 KLPGA 시즌 장타 1위 기록 등 KLPGA 정규투어 통산 2승의 장타 퀸이다. 고지우 프로 역시 23년 맥콜·모나 용평 오픈 with SBS Golf, 24년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우승으로 KLPGA 정규투어 통산 2승을 기록하고 있다. 또 지난 시즌 두산건설 We've 챔피언십과 제11회 제주삼다수 마스터스에서 준우승하며 주목받기 시작한 KLPGA 드림투어 통산 1승의 박혜준까지 스타 프로들이 각기 다른 매력으로 스크린골프 팬들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골프코스 토털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라운드일 기준 4월 7일부터 5월 31일까지 골프존카운티 영암45 자율주행 카트 시범운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골프존카운티는 점차 증가하고 있는 셀프라운드 골퍼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골프존카운티 영암45의 카일필립스 코스에서 자율주행 카트 시범운영 서비스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자율주행 카트에 설치된 골프존카운티 셀프 관제 앱 SGRS(Smart Golf Round Service)를 통해 코스 맵, 코스 정보 제공, 셀프라운드 스코어 관리 등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며 라운드가 가능해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셀프라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골프존카운티 서상현 대표이사는 "셀프라운드를 선호하시는 골퍼들이 점차 증가함에 따라, 보다 편안하고 쾌적한 라운드 환경을 제공해드리고자 자율주행 카트 시범 운영을 도입하게 되었다
골프존커머스가 운영하는 골프 전문 리테일 플랫폼 골프존마켓이 지난달 27일 골프존마켓 분당센터에서 글로벌 골프 브랜드 캘러웨이(Callaway)와 함께 앰버서더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발대식은 골프 문화를 선도하는 인플루언서와 프로들과 함께 에델(Edel), 포언더(Forunder), 그리고 캘러웨이의 엘리트(Elyte)의 혁신적인 제품을 알리고, 보다 많은 골퍼들에게 최상의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최종 선발된 '팀 골프존마켓 with 캘러웨이' 앰버서더 20명과 골프존커머스, 캘러웨이 관계자들이 참여했으며, 선발된 앰버서더들은 약 1년 동안 신제품 교육과 이벤트 프로그램을 통해 브랜드의 철학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널리 알리고, 고객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황운태 골프존커머스 오프라인사업부 사업부장은 "'팀 골프존마켓 with 캘러웨이' 앰버서더 발대식을 통해 골프를 사랑하는 고객분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고, 캘러웨이와 협업을 통해 보다 다채로운 활동을 전개하며 프리미엄 골프 문화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며 골프존커머스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며, 이번 '팀 골프존마켓 with 캘러웨이' 앰버서더 발대식을 시작으로 흥미롭고 유익한 골프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 2025 eCARDNEWS.com. All right reserved.